홈 > 회원사 동정
작성자 관리자
제목 [동일방직] 렌징 신소재 전시회 참가
작성일자 2011-11-06
조회수 3825

면사개발을 통해 국내 면방산업을 이끌고 있는 동일방직이 오는 11월 14일 섬유센터 17층에서 개최되는 렌징 신소재 전시회에 참가한다.

동일방직(대표 서민석)은 이번 전시회에서 「MMC」 방적사와 「텐셀」/「웜후레쉬」 소재를 중심으로 방문 바이어들에게 어필할 방침이다.

「MMC」 방적사는 셀룰로스(면, 레이온) 섬유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소수성과 친수성의 유기적인 역할을 부여한 다양한 방적 시스템을 활용해 생산한 흡수속건 제품이다.

친수성 셀룰로스 섬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최상의 수분 제어 능력을 유지할 수 있는 단면 돌기에 돌기가 달린 혁신적인 형태의 단면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소수성 섬유를 혼용하고 있다.

기존 흡수속건 섬유는 원형의 섬유 단면에 비해 20% 정도 표면적이 더 넓은 데 비해 「MMC」에 함유된 다공소수성 섬유의 표면적은 수없이 세분화돼 있는 구조로 수분제어 능력은 물론 흡수속건 기능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다공성 구조로 균 증식 억제는 물론 우수한 소취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의복환경을 구현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MMC」 방적사는 흡수성/흡습성(빠른흡수, 보습, 소프트, 대전방지, 쾌적성, 피부친화, 자연친화)에 확산성/소수성(Clinging 감소, 중량완화, 빠른 건조, 빠른 확산, 체온제어 방지, 형태안정, 발수)이 합쳐진 특성을 지니고 있다.

또 셀룰로스 섬유의 대표 브랜드인 「텐셀」/흡습발열 온감쾌적 소재인 「웜후레쉬」는 섬유자체에서 열을 발산해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보온성 소재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항균, 소취, pH조절 기능이 탁월하며, 피부의 땀과 노폐물을 흡수, 신체를 온감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이같은 온감쾌적 소재인 「웜후레쉬」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주, 유럽시장 등 해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첨부파일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17길 47-1 대한방직협회 (우편번호 03189)
전화 : 02-735-5741 / 팩스 : 02-735-5748